본문 바로가기

단신

온한글 기자단 두번째 오프라인 모임 후기


2010년 1월 21일 (목) 오후 7시.
온한글 블로그 기자단 두번째 오프라인 모임이 윤디자인연구소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두번째 오프라인 모임은 그동안 좋은 기사를 제작해주신 1기 기자단 분들과
새로운 2기 기자단 분들이 함께 만나는 자리로 기획되었습니다.
전날 기자단 미팅 자료를 준비하고 분위기 좋은 식당을 예약해 놓고 만반의 준비를 갖춰 놓았는데
아침부터 갑작스런 일정 때문에 참석을 못하시겠다는 연락이 속속 도착하더군요.
그래도 온한글을 아끼셔서 모든 것을 제쳐두고 와주신 기자단 분들 덕분에
해외 특파원 2분을 제외하고 예상인원 12명이 모두 모인 성공적인 2기 모임이 진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순서로 윤디자인연구소와 온한글 운영에 대한 브리핑과 기자단 분들의 자기 소개 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사람들, 처음 만나는 사람들 앞에서 나의 소개를 할 수 있는 기회가 흔치 않잖아요.
조금은 서먹서먹하지만 서로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전공과 일하는 분야가 모두 다르신 분들이 모인만큼 온한글에도 신선한 변화가 올 것같은
좋은 예감이 들었습니다.


 기자단 분들에게 지금까지처럼 열정적인 활동을 부탁드리며, 윤디자인연구소의 '윤수다'패키지를
증정해드렸습니다.

두 번째 자리는 수제스테이크가 맛있는 Cafe 5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서로의 이야기, 온한글 이야기등 다채로운 대화가 이루어졌는데요.


어색함은 어느새 자취를 감추고 웃음이 오가는 자리가 되었답니다.
추운 날씨에도 모든 분들께서 끝까지 자리를 지켜주셔서 정말 감사했답니다.

열정적으로 활동해주시는 기자님들이 있어서  온한글이 더욱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활발한 취재 잘 부탁드릴께요
그리고 해외에서 열정적으로 활동해주시는 기자님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