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신

[나눔 이벤트]윤디자인연구소, 한글로 희망을 나누다


매년 (주)윤디자인연구소에서 진행하고 있는 '희망한글나무' 이벤트를 아시나요?
'희망한글나무'온라인에서 1천원 이상 원하는 액수를 기부해 폰트를 다운 받고, 그 기부금을 사회의 소외계층이나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해 주는 <나눔 이벤트>인데요. 올해는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찾아왔답니다. ^^ 


4만원 이상 기부시 윤수다 패키지를 받을 수 있고, 8만원 이상 기부시에는 엉뚱상상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데요.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엉뚱상상 패키지'와 '윤수다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으로 할인 판매도 한다고 해요.

'희망한글나무'로 2009년에는 '밝은체'를 통해 모아진 기부금을 시각장애 어린이들에게 300여권의 점자책을 제작하여 전달하였고, 2010년 '법정체'기부금은 여성 장애인의 권리보호를 위한 여성장애인단기보호센터, 포도원 복지센터 복지기금으로 사용하였는데요.  

한 사람의 작은 희망을 모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한글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해 보세요 ^^ 

▶ '희망한글나무' 이벤트 참여 방법

1. 일시 : 2011년 10월 4일 - 2011년 11월 30일

 2. 기부 방법
① 1000원 이상 기부 시 소설책165페이지 폰트 1종 다운로드 (Win, Mac OS 10)
② 4만원 이상 기부 시 윤수다 패키지, 8만원 이상 기부 시 엉뚱상상 패키지를 드립니다.
※ 희망프로젝트 기간 중 ‘엉뚱상상 패키지’와 ‘윤수다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에 할인 판매합니다. (판매액 중 일부 기부)

※ 기부금 전액과 수익금 일부는 불우이웃돕기 성금 및 한글 보급 확산에 사용됩니다.
※ 희망나눔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께 ‘소설책 165page’폰트를 드리고, 모든 분들의 이름을 희망한글나무에 걸어 드립니다.


▶ 희망한글나무 바로가기 http://yoonfont.co.kr/2011ht/main.asp